There were 1,673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02,902 in the last 365 days.

리츠칼튼 발리의 엔드리스 서머 브리즈

NUSA DUA, BALI, INDONESIA, July 20, 2019 /EINPresswire.com/ -- 럭셔리 해변가의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에서 7월 26일부터 8월 말까지 주말 동안 힐링 이벤트로 엔드리스 서머 브리즈를 개최합니다. 이벤트는 리조트의 황금빛 모래 사장의 프라이빗 비치와 에메랄드 잔디밭이 만나는 브리즈 타파스 라운지에서 금, 토요일 5시부터 열립니다. 투숙객은 편안한 빈백에서 반짝이는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발리의 재능 있는 디제이가 앰비언트 하우스 음악을 직접 디제잉합니다.

또한, 뉴질랜드 말버러 지역의 마투아 와인이 제공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은 이 이벤트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선택에 따라 소비뇽 블랑, 로즈와 피노 누아가 글라스 혹은 보틀로 제공되며, 즐거운 샹그리아도 제공됩니다. 쉐프는 완벽하게 짝꿍이 될 수 있는 타파스, 과카몰리와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스나이퍼 칩, 왕 새우, 칼라마리, 문어, 바라문디, 아이올리를 곁들인 프리토 미스토, 게살 마요와 고르곤졸라, 피칸넛캔디, 이베리아 햄 그리고 어니언 마멀레이드를 곁들인 몬타디토를 함께 준비합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선셋 이벤트에는 외부 투숙객도 얼마든지 참여 가능합니다. 분위기와 경치로 유명한 리츠칼튼 발리에서 투숙객들은 저녁이 되면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로 빛나는 하늘 아래, 브리즈 타파스 라운지에서 유능한 믹솔로지스트가 만드는 대표적인 칵테일을 즐기거나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지중해와 서양식 메뉴는 타파스뿐만 아니라 감바스 알 하이요, 그을린 바라문지 혹은 라비올리 등의 가벼운 해변 요리로도 제공됩니다. 분위기 좋은 해변 앞의 카바나는 예약하여 이용 가능 하며, 프라이버시가 필요한 투숙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엔드리스 서머 브리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리즈 타파스 라운지 +(62) 361 849 8988 나 리조트 레스토랑 예약 메일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 . 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리츠 칼튼 발리 믹서 학자지